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카드 뮤직] 다양한 스타일의 리스너를 위한 최저가 음악다운

카테고리 없음

by 좋은리뷰굿 2013. 7. 16. 19:02

본문

반응형

1 (3).jpg


실시간 음악차트순위 TOP100 공개!


 먼저, 1위로는 국내 음원차트 7곳에서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에일리양의 ‘유앤아이’네요.
 음반 냈다 하면 무조건 1위를 차지하는 에일리, 정말 대단하네요.

 2위는 다비치의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당분간 TV활동 없이 라디오에 주력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몰려든 탓일까요?
 올 상반기에 발매한 4곡 연속 모두 음원차트를 장악한 다비치의 노래입니다.

 3위는 에이핑크의 ‘NoNoNo’
 샤방샤방 사랑스러운 느낌의 걸그룹, 에이핑크의 발랄한 곡입니다.
 최근 팬사인회를 개최해 엄청난 인기를 보여줬어요.


 "전부 아이돌 신곡뿐이네..."
 “어느 음원다운 사이트를 가도 똑 같은 차트잖아”


 이런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아이돌 음악이 대세를 잡으면서 음악시장이 편향돼 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방송사들이나 음원다운 사이트들이 Top100 이라며 차트를 내놓고 있지만
 매주 똑같은 아이돌 음악들과 비슷비슷한 장르의 음악들이 차트를 꽉 쥐어 잡고 있죠.
 몇 주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음원 차트들에 지친 제가
 때마침 발견한 건 ‘현대카드 뮤직'이었습니다.


youtube_com_20130708_163839.jpg


“두고 보라. 음악생태계가 어떻게 흔들리는지"


이 문구처럼 현대카드 뮤직은 말 그대로
음원사이트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아이돌 음악 위주로 돌아가는 기존 음원사이트와 달리
분별 있게 음악을 추천하는 사이트로 확고하고 자리잡았답니다.

현대카드 뮤직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음악들을 추천해주는데요.
대표적으로 ‘이주의 추천곡’이라는 코너에서는
매주 달라지는 주제를 통해서 브리티시록 장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3 (5).jpg


브리티시록 장르 안에도 많은 종류의 뮤지션들과 많은 음악들이 있잖아요?
그저 단순하게 노래 몇 개 던져놓고 이주의 추천곡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현대카드 뮤직에서 추천하는 매주 다른 컨셉과
주제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참 행복한 일이죠.


20130711_165933.jpg


현대카드 뮤직이 추천해주는 장르는 브리티시록만이 아닙니다.
Today’s Picks을 통해서는 장르불문하고
모든 종류의 곡을 추천 받을 수 있어요!

이런 것들을 보면 현대카드 뮤직은 단순한 음원사이트가 아니라
차별된 음악을 제공하는 사이트로써 잘 포지셔닝 하고 있는 거 같아요.

img_view_01_b.jpg


그리고 현대카드 뮤직은 뮤지션이 음원등록을 직접 하고,
판매수익 전액을 음원등록자에게 돌려주는 프리마켓도 진행중이예요.
인디음악시장을 부흥시킬 음원 프리마켓, 보통의 음원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겠죠.


6 (8).jpg


또 현대카드 뮤직이 분기별로 발매하는 인디 컴필레이션 앨범, it tracks도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정기적으로 공연도 한다고 해요.


20130711_101308.jpg


다양한 컨텐츠와 공연이 넘쳐나는 현대카드 뮤직에서는 지금
이용권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차별화된 음악을 원하는 리스너라면 꼭 필요한 프로모션 같은데요.


548.jpg


여러 상품 중에서 저는 현재 ‘음악감상’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물론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게 아닌! 핸드폰에서도 어플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굉장히 싼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든 차별화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멋진 기회라고 생각해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이벤트 기간이 지나더라도 20%로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현대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지름신이 확~ 올 만한 대목이 아닐까요?

현대카드 뮤직 50% 정기결제 이벤트 바로가기


465.jpg


“뮤지션 중심은 곧 음원을 듣는 소비자 중심”
음원차트 Top100을 듣고 있다가도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픈 마음이 불쑥 들 때가 있죠?
아이돌 음악에 지쳐서 새로운 음원사이트를 찾아 헤맬 수도 있구요.
그런 분들에게 현대카드 뮤직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앞으로 현대카드 뮤직이 음악생태계를 ‘흔드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