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허전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네요.
솔로의 외로움….역시 제짝이 있어야 이 적적함을 해결 할 수 있겠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짝을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많이 찾는다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글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결혼정보회사를 고르는 방법과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지금 우리나라에는 1,000여 곳을 웃도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고 합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에는
결혼정보업체의 매출, 회원수, 성혼수 등 이런 모든 것을
숨김 없이 공개하는 곳을 선택해야겠지요!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할 만큼 중요한 일인데,
제대로 된 기준도 없이 얄팍한 상술로 소비자를 교묘하게 혼란에 빠트리는 회사에 맡길 순 없겠죠?
여러 결혼정보회사를 찾아보니 그 가운데서도 긴 역사를 통하여
자기만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회사를 보게됐는데요,
결혼이라고 이야기 하면 맨 처음으로 생각나는 듀오입니다!
듀오는 18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커가고 있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듀오 매칭 시스템을 개발하여 관련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네요.
듀오는 국내 약 1,000여개의전체 결혼정보회사 가운데유일하게 1999년부터 2013년까지
15년간 연평균 16%의 꾸준한 성장을 하며 업계 1위의 당당함을 고수하고 있네요.
2012년에는 310억 매출을 달성했고
이번 년도 11월 4일날 공지 된 자료를 보면 회원수는 28,240명, 성혼 회원수는 27,652명이나 된다고 하네요!
듀오가 이렇게나 커질 수 있었던 이유에는 역사와 노하우뿐만이 아닌데요,
듀오는 위에서 얘기한 ‘투명성’을어느 곳 보다 잘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오직 듀오만이 가장 중요한 <결혼정보업체 선택기준>인
‘매출과 이익’, ‘정회원 수’, ‘성혼회원 수’,‘현금유동성’ 등
회사규모와 재무건전성 관련 경영지표를
모두 공개를 하고 있답니다!
일부 결혼정보업체들의 각종 실수로 발생되는 회원서비스 중단 등의
피해를 미리 예방하고 올바르게 결혼정보회사를선택하기 위해서는
꼭 회사규모 및 재무건전성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를 알고 갈 필요가 있었요.
<2012.3 공정위 의결서 ‘주요 결혼정보업체 일반현황’ ? 주요 결혼정보업체 4곳의 매출액 비교>
위 표는 주요 결혼정보업체 4곳의 매출액을 보여주는 것인데요.
4곳의 차이가 대단하네요.
작년 공정위 조사에서는 듀오가주요 4개 업체 매출액 기준 확인해 보면 ‘점유율 63.2%’를 차지했어요.
매출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가입자가 많다는 것이니
위의 표를 통해듀오 홈페이지에서 알리고 있는 회원수와 성혼수 정보가
거짓말이 아님을 알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입비에 대해 궁금함을 가진 분들이 많을텐데요!
듀오는 가격을 표준화 해 가입비를 시원하게 공개하고 있어요!
일부 결혼정보회사 같은 경우에는 위와 같은 규정이 없어서
매니저의 재량에 따라 때마다 부르는 금액대로 줘야하거나 성혼이 되고 사례비까지 챙기는 경우도 발생한다는데
듀오라면 그럴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여기까지 결혼정보업체를 선택할 때
알아 두면 좋은 것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하나 하나 알아볼수록 정말 중요한 건 투명성인 것 같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쏠로로보내기 싫으신 분들은
듀오를 통해서 어딘가에 있을 평생 배필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