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연애 운세도 보고 듀오에서 아이패드 이벤트도 참여하고~

(1).jpg


다들 신년운세 보고 오셨나요?
저는 새해가 되면 가장 처음 하는 일이 신년운세를 보는 거에요.
이번에 점 보러 갔을 때는 특별히 연애 운세를 따로 봤습니다.
올해는 이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싶어서요.
2014년이 청말띠해라던데, 이제 제 연애사도 말 달릴 때가 왔습니다!


(3).jpg


왜 요새 싱글족엄청 늘어났다죠?
저도 직장 생활 하려고 지방에서 올라와야 해서 반강제로(?) 싱글 라이프에 합류한 케이스랍니다.
싱글족으로 지내보신 분들은 다 알거에요.
혼자 밥 먹어야 할 때, 몸이 아플 때, 집에 왔는데 방이 껌껌할 때 어찌나 서럽던지…
특히 빈 방에 불 꺼두고 홀로 앉아 찬밥에 반찬 비벼먹을 때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모락모락 들더라고요.

나홀로족이나 1인 가구라는 말이 익숙할 정도로 혼자 사는 사람이 점점 증가하는 요즘, 
저처럼 싱글 & 솔로인 사람들은 특히나 더 애인이 간절해 진답니다.
오죽하면 제가 연애운을 다 봤겠습니까….
그런데, 재미로 본 연애운이 예상 외로 잘 나와서 좋았어요~
올해는 제 이상형을 만난다는 결과가 나왔거든요! 
밥을 안 먹어도 절로 배부른 점괘네요^^


제목 없음.jpg


제가 연애운 본 곳은요~ 듀오 카카오톡 신년운세 이벤트가 있길래 듀오에서 봤어요~ 
듀오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바로 볼 수 있던데요?


제목 없음.jpg


저는 벌써 플친 추가가 돼 있어서 요로코롬 메시지가 바로 오던데요?


제목 없음.jpg


들어가보니 2014년 신년운세보기가 그냥 보는게 아니고, 이벤트로 진행되더라구요~
세상에나! 운세를 보는데 비용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이벤트라니 감격입니다.
2013년 12월 30일부터 시작해서 14년 1월 19일까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전달 해준다는 사실! 

지금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면서요! 
매장을 방문해도 예약해야 하고 상품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던데요? 
16G도 아니고 32G를 준다니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참, 신년 운세 보기도 100% 무료라는 거! 
요새 운세 사이트 다 돈 내고 보는거 아시잖아요.


캡처.jpg


들어가면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년 운세를 보기만 하면 끝!


duo_co_kr_20140114_130412.jpg


이것 말고도 듀오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듀오에 연애운, 러브성향 테스트 등 할만한 게 많아서 놀랐어요.
본인이 연애치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듀오 테스드들 적극 추천합니다!
딱히 할 일 없고 시간 붕 뜰 때 심심풀이 땅콩으로도 적절하답니다~


제목 없음125151.jpg


듀오 연애 테스트 점괘도 잘 나왔으니 저는 올해 반드시 짝을 만날거에요!
그럴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물론 점괘 하나만 믿고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적극적인 태도가 중요하잖아요. 

당장 옆구리가 허전하고 외롭다면 신년운세 테스트부터^^


제목 없음.jpg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바로가기 : http://plus.kakao.com/friend/@듀오

놓치기 전에 Move M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