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정보회사 하면 듀오! 성혼스토리를 들어봅시다~

듀오가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가 될 수 있는 까닭 중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을 마음으로 챙겨 주는 듀오 커플매니저들도 포함됩니다.
듀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가 있는
몇 일 전에 듀오의 愛(애)피소드 블로그에서
인상 깊게 본 듀오의 성혼 스토리를 있기에 소개해요~
결혼이 한 사람의 일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인만큼조심조심 신중하게 결정해야하는 건 당연한 것이죠.
그렇기 때문인지때로는고객 중에는 까다로운 사람이 있기 마련인 것 같아요.

http://www.duoepisode.com/1412
 
 
2.jpg
 
 
이 그림은 고갱의 “아레아레아(Arearea, 기쁨)”라는 그림이라고 하는데요,
고갱의 사랑한 섬으로 잘 알려진 “타히티”로 행복한 신혼여행을 떠난 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원이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본인을 담당했던 듀오 커플매니저에게 보낸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림과 함께 보내 왔던 편지속에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에 대한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에 대한고마움이 있었답니다.

사람과 사람의 인연이라는 것이자기 뜻대로만 되지 않은지라
이 회원분도본인의 마음에 드는상대방을 만나지 못했었고
오랜 시간 동안 듀오 커플매니저에게 많은 것을 요구했다고 하더군요.
그러다보니 처음에는 회원과 담당 커플매니저로 이어진 사이였는데
시간이 갈 수록취미생활며, 좋아하는 가수까지 알 정도까지친해졌다고 해요.

결국엔 마치 친언니처럼 챙겨준 커플매니저 이 있었기에 좋은 남자분을결혼식을 올리게 된 회원!
이런 고마운 마음을담아 기쁨이라는 이름의 작품을선물하게 된거죠.
회원도 결혼정보회사 듀오 회원이겠지만 한번 맺은 듀오 고객과의인연의 끈을 끝까지 놓지 않고 책임감있게 행동했던
듀오 커플매니저는 얼마나 많이기뻤을지 상상해봅니다~

단순하게결혼 성사하는 것을 일이라고생각하지 않고, 또 실적에만 구속되어 있지 않고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커플매니저의 책임감 이 있었기에
지금의 듀오가 있을 수 있는 건아니었을까요?
 
 
PS0001244 (1).jpg
 
 
듀오 고객의 사연을직접 듣고나니왜 사람들이 듀오를
믿고 신뢰하고선호하는지 이해가 갔네요
이러한 커플매니저와 회원의 신뢰, 그리고 고객들의 사랑 이 있었기에
듀오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을 하는 '2013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어요.
'2013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도 4년 연속 대표 브랜드로 뽑히기도 했고
소비자가 100% 직접적으로 투표한 결과인'201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도
4년 연속이라는 수상을기록을 했죠.
 
 
duo_co_kr_20130508_164128.jpg
 
 
또한 듀오는 공정거래위원회 회원수근거한 자료를 국내에서 적게 공개하고 있고
성혼 커플 현황도 투명하게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한 자료를 기준으로매출 점유에서 1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이회원과의 신뢰성을무엇보다 첫째로 생각하기 때문에이루어진 결과가 아닐까요?
 
 
SW008058.jpg
 
 
한 사람과 한 사람이 만나한평생을 같이 살아가는 평생의 배우자를 찾기 위해서
신뢰과 믿음로 고객들을 위하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커플매니저를통해 나와 맞는 최고의 배우자를만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많은 사람들이결혼정보회사 듀오를 찾는 이유는 필히있기 마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