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카톡 이벤트 참여하고! 요새 대세인 아이패드 에어 받기


(2).jpg


이번에 듀오에서 아이패드 에어를 주는 
카카오톡 이벤트진행한다는데요!
경품도 짱짱하겠다 이벤트가 재미도 있어서 
당장 도전 해 봤는데요!


(7).jpg



일단 카카오톡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카카오 톡에서 친구 찾기에 들어가신 후에
플러스 친구 듀오'를 검색한 다음 ‘만나게해듀오’를
친구 추가하시면 바로 이벤트 메시지가 옵니다!
저녁시간(20:00~08:00)에 플러스친구 등록 시 이벤트 메시지는
다음 날의 오전 8시 이후에 자동적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4).jpg


자~ 듀오에게서 온 카카오 톡 메시지를 통해서 들어온 화면입니다!
이 문제만 풀면 추첨을 해서 경품을 주는 것 같네요.


(10).jpg


이벤트 일정에 대해선 2월 10일~2월 28일 까지고요,
당첨자 발표는 3월 11일 이라고 하네요.
1등으로 당첨되신 분은제가 요즘 가장 가지고 싶은 아이패드 에어!
2등하신 분은 스타 벅스 커피라고 합니다!


(7).jpg


자~ 이제 이렇게 쉽게 퀴즈를 풀었다면 경품이 당첨 됐을 때를 위한
간단한 정보만 적으시면 이벤트에 참여한 것이에요!
참고로 퀴즈 정답은 듀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알 수 있었어요^^
이런 이벤트를 응모할 때는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인드로 해봐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혹시 압니까!? 칼퇴근 하고 집에 갔더니 
아이패드 에어가 택배로 와있을지..ㅠㅠ
(물론 그럼 저한테는 안 왔다는 이야기 겠죠…)


(14).jpg


듀오가 요즘 소비자 브랜드 대상 회사로 뽑히고
매출까지 350억을 달성했다는 인터넷 기사를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여러 가지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혹시 저 같이 이벤트 응모를 좋아하시는 
직장인, 또는 미혼남녀이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이런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으니까 꼭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하네요!








카카오 톡 듀오 플친을 빠르게 하시려면!


1.jpg